'일론 머스크 엄마' 앞세운 세라젬, 美 공략 힘 싣는다…첫 '체험 매장' 오픈

2023. 5. 11. 15:09IT/IT정책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약 85평 규모로 체험매장 마련…연내 뉴욕시립대 내 임상센터 오픈 예정

 

세라젬이 미국에 체험 매장을 열며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에 나선다.

 

세라젬은 미국 캘리포니아 웨스트할리우드에 카페형 체험 매장인 웰카페(미국명 세라젬 웰니스 라운지) 1호점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세라젬이 미국에 카페형 체험 매장을 연 것은 지난 1999년 시장에 진출한 이후 처음이다.

 

세라젬 웰카페 미국 1호점 [사진=세라젬]

 

웰카페는 세라젬이 2019년 국내에 처음 론칭한 복합문화공간으로, 건강한 음료를 즐기는 카페에 헬스케어 가전을 통한 휴식과 체험, 커뮤니티 기능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에서는 전국에 136곳이 운영되고 있으며, 연간 200만 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미국 웰카페 1호점은 약 85평 규모로 음료를 주문하면 마스터 V6, 파우제 M2, 디코어 등 세라젬의 헬스케어 가전을 부담없이 체험해볼 수 있다. 생강귤피차, 제주메리골드차 등 한국 전통차 6종과 커피, 밀크티, 스무디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세라젬은 웰카페 1호점을 바탕으로 미국 시장 공략을 더욱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우선 연내 뉴욕시립대 내 임상센터를 오픈하고 FDA 적응증 확대에 나서는 한편 하버드 의대, 뉴욕시립대 등 주요 기관 협업을 강화한다.

 

또 메이 머스크 등 글로벌 앰배서더를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도 추진한다. 메이 머스크는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어머니다.

 

https://www.inews24.com/view/1593429

 

'일론 머스크 母' 앞세운 세라젬, 美 공략 힘 싣는다…첫 '체험 매장' 오픈

약 85평 규모로 체험매장 마련…연내 뉴욕시립대 내 임상센터 오픈 예정 세라젬이 미국에 체험 매장을 열며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에 나선다. 세라젬은 미국 캘리포니아 웨스트할리우드에 카

www.inews24.com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