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11시까지 네이버 '도착보장' 상품 주문하면 당일 배송

2024. 4. 18. 10:56인터넷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빠른 배송 수요 높은 생필품 중심으로 서울·수도권부터 서비스 시작
'도착보장' 상품 중 일부는 토요일에 주문해도 일요일에 받는 '일요배송' 가능

 

네이버는 '도착보장' 상품을 오전 11시까지 주문하면 당일에 받아볼 수 있는 당일배송을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네이버]
[사진=네이버]

 

 

네이버는 빠른 배송 수요가 높은 생필품 중심으로 서울과 수도권부터 당일배송 서비스를 시작했다. 네이버를 통해 쇼핑할 수 있는 생필품 중에서도 '도착보장' 태그가 붙은 상품이 서비스 적용 대상이다. 네이버에 따르면 이는 전체 '도착보장' 상품의 50%에 해당하는 규모다.

 

이로써 부피가 큰 화장지나 금방 부족해지는 기저귀나 분유, 요리에 필요한 조미료와 소스 등을 이른 오전이나 출근길에 주문해도 당일 배송 받을 수 있게 됐다. 구매자는 당일 배송이 예고된 상품을 제때 전달 받지 못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0원을 받는다.

 

 

 

이와 함께 '도착보장' 상품 중 일부는 토요일에 주문해도 일요일에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일요배송도 서울과 수도권을 중심으로 시작한다. 이로써 주말과 공휴일을 포함해 일주일 내내 배송이 가능한 물류 경쟁력을 갖췄다고 네이버 측은 강조했다.

 

반응형

 

한편 네이버는 오는 5월 22일부터 '도착보장'을 이용하는 판매자를 대상으로 무료 교환·반품 배송비를 보…………

 

https://www.inews24.com/view/1709675

 

오전 11시까지 네이버 '도착보장' 상품 주문하면 당일 배송

빠른 배송 수요 높은 생필품 중심으로 서울·수도권부터 서비스 시작 '도착보장' 상품 중 일부는 토요일에 주문해도 일요일에 받는 '일요배송' 가능 네이버는 '도착보장' 상품을 오전 11시까지 주

www.inews24.com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