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다음 뉴스 개편…첫 화면에서 구독한 언론사 본다

2023. 12. 27. 14:16인터넷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관심 있는 주제 선택하면 맞춤형 언론사 추천하는 기능 마련
'뉴스' 탭에 새 배열 방식 추가…언론사가 많이 다루는 뉴스 기반으로 실시간 주요 이슈

 

카카오는 모바일 다음에서 구독한 언론사 뉴스를 바로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27일 밝혔다.

 

[사진=카카오]
[사진=카카오]

 

이번 개편으로 다음은 이용자가 구독한 언론사 편집판들을 모아 볼 수 있는 '언론사' 탭을 모바일 첫 화면으로 옮겼다. 이에 따라 다음 모바일 첫 화면 최상단에서 선호하는 언론사가 직접 편집한 뉴스를 한눈에 볼 수 있게 됐다.

 

구독할 언론사를 탐색하는 이용자를 돕는 기능도 마련했다. 분야별 전문 뉴스, 우리 지역 뉴스, 경제 이슈 등 관심 있는 주제를 선택하면 맞춤형 언론사를 추천해 원하는 뉴스를 보다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뉴스' 탭에는 새로운 뉴스 배열 방식을 추가했다. 이 시각 꼭 알아야 할 중요 이슈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주요 뉴스' 배열 방식을 추가했다. 시간대별로 언론사가 많이 다루는 뉴스들을 기반으로 실시간 주요 이슈를 보여준다. 기존에 제공하던 최신순∙개인화순∙탐독순, 3가지 뉴스 배열 방식에 더해 이용자의 선택권을 확대했다.

 

반응형

 

이밖에 각 탭의 이용자 인터페이스(UI)와 이용자 경험(UX)을 개선했다. 이전/다음 버튼을 터치함으로써 다양한 뉴…………

 

https://www.inews24.com/view/1669774

 

모바일 다음 뉴스 개편…첫 화면에서 구독한 언론사 본다

관심 있는 주제 선택하면 맞춤형 언론사 추천하는 기능 마련 '뉴스' 탭에 새 배열 방식 추가…언론사가 많이 다루는 뉴스 기반으로 실시간 주요 이슈 카카오는 모바일 다음에서 구독한 언론사

www.inews24.com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